[c#] C #에 대한 더 나은 대기 패턴이 있습니까?

나는 이런 종류의 것을 몇 번 코딩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for (int i = 0; i < 10; i++)
{
   if (Thing.WaitingFor())
   {
      break;
   }
   Thread.Sleep(sleep_time);
}
if(!Thing.WaitingFor())
{
   throw new ItDidntHappenException();
}

잘못된 코드처럼 보입니다. 더 나은 방법이 있습니까? / 잘못된 디자인의 증상입니까?



답변

이 패턴을 구현하는 훨씬 더 좋은 방법은 Thing객체가 소비자가 기다릴 수있는 이벤트를 노출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a ManualResetEvent또는 AutoResetEvent. 이렇게하면 소비자 코드가 다음과 같이 크게 단순화됩니다.

if (!Thing.ManualResetEvent.WaitOne(sleep_time)) {
  throw new ItDidntHappen();
}

// It happened

Thing측면 의 코드 도 더 이상 복잡하지 않습니다.

public sealed class Thing {
  public readonly ManualResetEvent ManualResetEvent = new ManualResetEvent(false);

  private void TheAction() {
    ...
    // Done.  Signal the listeners
    ManualResetEvent.Set();
  }
}


답변

사용 이벤트.

완료 될 때 (또는 할당 된 시간 내에 완료되지 않은 경우) 이벤트를 발생시키려는 항목이 이벤트를 발생시킨 다음 기본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를 처리하도록합니다.

그렇게하면 Sleep루프 가 없습니다 .


답변

프로그램이 기다리는 동안 (예 : DB에 연결하는 동안) 수행 할 다른 작업이 없다면 루프는 무언가를 기다리는 끔찍한 방법이 아닙니다. 그러나 귀하의 문제가 몇 가지 있습니다.

    //It's not apparent why you wait exactly 10 times for this thing to happen
    for (int i = 0; i < 10; i++)
    {
        //A method, to me, indicates significant code behind the scenes.
        //Could this be a property instead, or maybe a shared reference?
        if (Thing.WaitingFor())
        {
            break;
        }
        //Sleeping wastes time; the operation could finish halfway through your sleep. 
        //Unless you need the program to pause for exactly a certain time, consider
        //Thread.Yield().
        //Also, adjusting the timeout requires considering how many times you'll loop.
        Thread.Sleep(sleep_time);
    }
    if(!Thing.WaitingFor())
    {
        throw new ItDidntHappenException();
    }

요컨대, 위의 코드는 “재시도 루프”처럼 보이며 시간 초과처럼 작동하도록 엉망이 된 것입니다. 타임 아웃 루프를 구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var complete = false;
var startTime = DateTime.Now;
var timeout = new TimeSpan(0,0,30); //a thirty-second timeout.

//We'll loop as many times as we have to; how we exit this loop is dependent only
//on whether it finished within 30 seconds or not.
while(!complete && DateTime.Now < startTime.Add(timeout))
{
   //A property indicating status; properties should be simpler in function than methods.
   //this one could even be a field.
   if(Thing.WereWaitingOnIsComplete)
   {
      complete = true;
      break;
   }

   //Signals the OS to suspend this thread and run any others that require CPU time.
   //the OS controls when we return, which will likely be far sooner than your Sleep().
   Thread.Yield();
}
//Reduce dependence on Thing using our local.
if(!complete) throw new TimeoutException();


답변

가능한 경우 비동기 처리를 Task<T>. 이것은 모든 세계의 최고를 제공합니다.

  • 작업 연속 을 사용하여 이벤트와 같은 방식으로 완료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
  • Task<T>구현 하기 때문에 완료의 대기 가능 핸들을 사용하여 기다릴 수 있습니다 IAsyncResult.
  • 작업은 다음을 사용하여 쉽게 구성 할 수 있습니다 Async CTP. 그들은 또한 Rx.
  • 작업에는 매우 깨끗한 기본 제공 예외 처리 시스템이 있습니다 (특히 스택 추적을 올바르게 유지함).

시간 제한을 사용해야하는 경우 Rx 또는 Async CTP가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답변

WaitHandle 클래스를 살펴 보겠습니다 . 특히 개체가 설정 될 때까지 대기 하는 ManualResetEvent 클래스입니다. 시간 제한 값을 지정하고 나중에 설정되었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 Member variable
ManualResetEvent manual = new ManualResetEvent(false); // Not set

// Where you want to wait.
manual.WaitOne(); // Wait for manual.Set() to be called to continue here
if(!manual.WaitOne(0)) // Check if set
{
   throw new ItDidntHappenException();
}


답변

Thread.Sleep항상 호출 은 피해야하는 활성 대기입니다.
한 가지 대안은 타이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클래스로 캡슐화 할 수 있습니다.


답변

나는 보통 예외를 던지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 Inside a method...
checks=0;
while(!Thing.WaitingFor() && ++checks<10) {
    Thread.Sleep(sleep_time);
}
return checks<10; //False = We didn't find it, true = we d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