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이 있습니다 : std::pair
C ++에서 C #의 아날로그는 무엇입니까 ? System.Web.UI.Pair
수업을 찾았 지만 템플릿 기반의 것을 선호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튜플 은 .NET4.0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제네릭을 지원합니다.
Tuple<string, int> t = new Tuple<string, int>("Hello", 4);
이전 버전에서는 System.Collections.Generic.KeyValuePair<K, V>
다음과 같은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ublic class Pair<T, U> {
public Pair() {
}
public Pair(T first, U second) {
this.First = first;
this.Second = second;
}
public T First { get; set; }
public U Second { get; set; }
};
그리고 이것을 다음과 같이 사용하십시오 :
Pair<String, int> pair = new Pair<String, int>("test", 2);
Console.WriteLine(pair.First);
Console.WriteLine(pair.Second);
출력 :
test
2
또는이 체인 쌍조차도 :
Pair<Pair<String, int>, bool> pair = new Pair<Pair<String, int>, bool>();
pair.First = new Pair<String, int>();
pair.First.First = "test";
pair.First.Second = 12;
pair.Second = true;
Console.WriteLine(pair.First.First);
Console.WriteLine(pair.First.Second);
Console.WriteLine(pair.Second);
출력 :
test
12
true
답변
System.Web.UI
Pair
ASP.NET 1.1에서 내부 ViewState 구조로 많이 사용 되었기 때문에 클래스가 포함 되었습니다.
2017 년 8 월 업데이트 : C # 7.0 / .NET Framework 4.7은 System.ValueTuple
구조체를 사용하여 명명 된 항목으로 튜플을 선언하는 구문을 제공합니다 .
//explicit Item typing
(string Message, int SomeNumber) t = ("Hello", 4);
//or using implicit typing
var t = (Message:"Hello", SomeNumber:4);
Console.WriteLine("{0} {1}", t.Message, t.SomeNumber);
구문 예제는 MSDN 을 참조하십시오 .
2012 년 6 월 업데이트 : Tuples
버전 4.0 이후 .NET에 포함되었습니다.
다음은 .NET4.0에 포함 된 내용 과 제네릭 지원에 대해 설명하는 이전 기사입니다 .
Tuple<string, int> t = new Tuple<string, int>("Hello", 4);
답변
불행히도, 아무도 없습니다. System.Collections.Generic.KeyValuePair<K, V>
많은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또는 익명 형식을 사용하여 최소한 로컬로 튜플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var x = new { First = "x", Second = 42 };
마지막 대안은 자체 클래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답변
C #에는 버전 4.0부터 튜플이 있습니다.
답변
일부 답변은 잘못 된 것 같습니다.
- 쌍 (a, b)와 (a, c)를 저장하는 방법을 사전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쌍 개념을 키와 값의 연관 조회와 혼동해서는 안됩니다.
- 위의 코드 중 상당수가 의심스러운 것 같습니다.
여기 내 페어 클래스입니다
public class Pair<X, Y>
{
private X _x;
private Y _y;
public Pair(X first, Y second)
{
_x = first;
_y = second;
}
public X first { get { return _x; } }
public Y second { get { return _y; } }
public override bool Equals(object obj)
{
if (obj == null)
return false;
if (obj == this)
return true;
Pair<X, Y> other = obj as Pair<X, Y>;
if (other == null)
return false;
return
(((first == null) && (other.first == null))
|| ((first != null) && first.Equals(other.first)))
&&
(((second == null) && (other.second == null))
|| ((second != null) && second.Equals(other.second)));
}
public override int GetHashCode()
{
int hashcode = 0;
if (first != null)
hashcode += first.GetHashCode();
if (second != null)
hashcode += second.GetHashCode();
return hashcode;
}
}
테스트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TestClass]
public class PairTest
{
[TestMethod]
public void pairTest()
{
string s = "abc";
Pair<int, string> foo = new Pair<int, string>(10, s);
Pair<int, string> bar = new Pair<int, string>(10, s);
Pair<int, string> qux = new Pair<int, string>(20, s);
Pair<int, int> aaa = new Pair<int, int>(10, 20);
Assert.IsTrue(10 == foo.first);
Assert.AreEqual(s, foo.second);
Assert.AreEqual(foo, bar);
Assert.IsTrue(foo.GetHashCode() == bar.GetHashCode());
Assert.IsFalse(foo.Equals(qux));
Assert.IsFalse(foo.Equals(null));
Assert.IsFalse(foo.Equals(aaa));
Pair<string, string> s1 = new Pair<string, string>("a", "b");
Pair<string, string> s2 = new Pair<string, string>(null, "b");
Pair<string, string> s3 = new Pair<string, string>("a", null);
Pair<string, string> s4 = new Pair<string, string>(null, null);
Assert.IsFalse(s1.Equals(s2));
Assert.IsFalse(s1.Equals(s3));
Assert.IsFalse(s1.Equals(s4));
Assert.IsFalse(s2.Equals(s1));
Assert.IsFalse(s3.Equals(s1));
Assert.IsFalse(s2.Equals(s3));
Assert.IsFalse(s4.Equals(s1));
Assert.IsFalse(s1.Equals(s4));
}
}
답변
사전 등의 경우 System.Collections.Generic.KeyValuePair <TKey, TValue>를 찾고 있습니다.
답변
달성하려는 것에 따라 KeyValuePair 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
항목의 키를 변경할 수 없다는 사실은 전체 항목을 새로운 KeyValuePair 인스턴스로 간단히 바꾸어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