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아이디어 : 병합하려는 이미지가 두 개 있습니다. 하나는 중간에 투명한 500×500이고 다른 하나는 150×150입니다.
기본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500×500 크기의 빈 캔버스를 만들고 150×150 이미지를 빈 캔버스 중간에 배치 한 다음 500×500 이미지를 복사하여 투명한 중간이 150×150이 빛나도록합니다.
Java, PHP 및 Python에서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C #에서 사용할 개체 / 클래스가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합니다. 이미지를 다른 이미지로 복사하는 간단한 예제로 충분합니다.
답변
기본적으로 우리 앱 중 하나에서 이것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비디오 프레임 위에 플레이 아이콘을 오버레이하고 싶습니다.
Image playbutton;
try
{
playbutton = Image.FromFile(/*somekindofpath*/);
}
catch (Exception ex)
{
return;
}
Image frame;
try
{
frame = Image.FromFile(/*somekindofpath*/);
}
catch (Exception ex)
{
return;
}
using (frame)
{
using (var bitmap = new Bitmap(width, height))
{
using (var canvas = Graphics.FromImage(bitmap))
{
canvas.InterpolationMode = InterpolationMode.HighQualityBicubic;
canvas.DrawImage(frame,
new Rectangle(0,
0,
width,
height),
new Rectangle(0,
0,
frame.Width,
frame.Height),
GraphicsUnit.Pixel);
canvas.DrawImage(playbutton,
(bitmap.Width / 2) - (playbutton.Width / 2),
(bitmap.Height / 2) - (playbutton.Height / 2));
canvas.Save();
}
try
{
bitmap.Save(/*somekindofpath*/,
System.Drawing.Imaging.ImageFormat.Jpeg);
}
catch (Exception ex) { }
}
}
답변
이것은 다른 이미지를 추가합니다.
using (Graphics grfx = Graphics.FromImage(image))
{
grfx.DrawImage(newImage, x, y)
}
그래픽은 네임 스페이스에 있습니다. System.Drawing
답변
이 모든 후, 나는 이것을 시도하는 새로운 더 쉬운 방법을 발견했다 ..
여러 사진을 함께 결합 할 수 있습니다.
public static System.Drawing.Bitmap CombineBitmap(string[] files)
{
//read all images into memory
List<System.Drawing.Bitmap> images = new List<System.Drawing.Bitmap>();
System.Drawing.Bitmap finalImage = null;
try
{
int width = 0;
int height = 0;
foreach (string image in files)
{
//create a Bitmap from the file and add it to the list
System.Drawing.Bitmap bitmap = new System.Drawing.Bitmap(image);
//update the size of the final bitmap
width += bitmap.Width;
height = bitmap.Height > height ? bitmap.Height : height;
images.Add(bitmap);
}
//create a bitmap to hold the combined image
finalImage = new System.Drawing.Bitmap(width, height);
//get a graphics object from the image so we can draw on it
using (System.Drawing.Graphics g = System.Drawing.Graphics.FromImage(finalImage))
{
//set background color
g.Clear(System.Drawing.Color.Black);
//go through each image and draw it on the final image
int offset = 0;
foreach (System.Drawing.Bitmap image in images)
{
g.DrawImage(image,
new System.Drawing.Rectangle(offset, 0, image.Width, image.Height));
offset += image.Width;
}
}
return finalImage;
}
catch (Exception ex)
{
if (finalImage != null)
finalImage.Dispose();
throw ex;
}
finally
{
//clean up memory
foreach (System.Drawing.Bitmap image in images)
{
image.Dispos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