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에서 정적 변수를 검색했지만 여전히 그 용도가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또한 메서드 내에서 변수를 선언하려고하면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권한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왜?
정적 변수에 대한 몇 가지 예를 보았습니다. 변수에 액세스하기 위해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생성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확인했지만 그 용도와 사용시기를 이해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class Book
{
public static int myInt = 0;
}
public class Exercise
{
static void Main()
{
Book book = new Book();
Console.WriteLine(book.myInt); // Shows error. Why does it show me error?
// Can't I access the static variable
// by making the instance of a class?
Console.ReadKey();
}
}
답변
static
변수는 클래스의 모든 인스턴스 사이에서 그것의 가치를 공유합니다.
정적으로 선언하지 않은 예 :
public class Variable
{
public int i = 5;
public void test()
{
i = i + 5;
Console.WriteLine(i);
}
}
public class Exercise
{
static void Main()
{
Variable var = new Variable();
var.test();
Variable var1 = new Variable();
var1.test();
Console.ReadKey();
}
}
설명 : 위의 예를 보면 int
변수를 선언합니다 . 이 코드를 실행하면 출력은 10
및 10
. 간단 해.
이제 여기에서 정적 변수를 살펴 보겠습니다. 변수를 static
.
정적 변수가있는 예 :
public class Variable
{
public static int i = 5;
public void test()
{
i = i + 5;
Console.WriteLine(i);
}
}
public class Exercise
{
static void Main()
{
Variable var = new Variable();
var.test();
Variable var1 = new Variable();
var1.test();
Console.ReadKey();
}
}
이제 위의 코드를 실행하면 출력은 10
및 15
. 따라서 정적 변수 값은 해당 클래스의 모든 인스턴스에서 공유됩니다.
답변
C #에는 정적 변수 가 전혀 없습니다 . C #을 통해 특정 유형 정의에서 정적 필드 를 선언 할 수 있습니다 . 정적 필드는 특정 유형의 모든 인스턴스와 공유되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정적 필드의 범위는 전체 유형입니다. 이것이 메서드 내에서 정적 필드를 선언 할 수없는 이유입니다. 메서드는 자체 범위이고 메서드에서 선언 된 항목은 메서드의 테두리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없어야합니다.
답변
정적 변수는 변수의 복사본이 하나만 필요한 경우에 사용됩니다. 따라서 메서드 내에서 변수를 선언하면 해당 변수를 사용하지 않고 기능 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정적의 예는
class myclass
{
public static int a = 0;
}
static으로 선언 된 변수는 일반적으로 클래스의 모든 인스턴스에서 공유됩니다.
static으로 선언 된 변수는 일반적으로 클래스의 모든 인스턴스에서 공유됩니다. VariableTest 클래스의 여러 인스턴스를 만들 때이 영구 변수는 모든 인스턴스에서 공유됩니다. 따라서 주어진 시점에서 영구 변수에는 하나의 문자열 값만 포함됩니다.
모든 인스턴스에 사용할 수있는 변수의 복사본이 하나뿐이므로 this.permament 코드는 this.variablename이 인스턴스 변수 이름을 참조한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기 때문에 컴파일 오류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코드에 표시된대로 정적 변수에 직접 액세스해야합니다.
답변
정적 변수에 대한 “실제”예제 :
애플리케이션의 하드 코딩 된 값에 도달 할 수있는 클래스를 구축합니다. 열거 형과 유사하지만 데이터 유형에 더 많은 유연성이 있습니다.
public static class Enemies
{
public readonly static Guid Orc = new Guid("{937C145C-D432-4DE2-A08D-6AC6E7F2732C}");
}
널리 알려진 싱글 톤으로,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정확히 하나만 갖도록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체 응용 프로그램에서 액세스하려는 경우 매우 유용하지만이 클래스가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클래스에 전달하지는 않습니다.
public sealed class TextureManager
{
private TextureManager() {}
public string LoadTexture(string aPath);
private static TextureManager sInstance = new TextureManager();
public static TextureManager Instance
{
get { return sInstance; }
}
}
이것이 texturemanager를 호출하는 방법입니다.
TextureManager.Instance.LoadTexture("myImage.png");
마지막 질문에 대해 : 컴파일러 오류 CS0176을 참조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msdn이 그것에 대해 말한 것만 찾을 수있었습니다.
클래스의 인스턴스가 생성되지 않은 경우에도 클래스에서 정적 메서드, 필드, 속성 또는 이벤트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의 인스턴스가 만들어지면 정적 멤버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적 필드 및 이벤트의 복사본은 하나만 존재하며 정적 메서드 및 속성은 정적 필드 및 정적 이벤트에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답변
정적 변수는 복사본이 하나만 필요한 경우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class circle
{
public float _PI =3.14F;
public int Radius;
public funtionArea(int radius)
{
return this.radius * this._PI
}
}
class program
{
public static void main()
{
Circle c1 = new Cirle();
float area1 = c1.functionRaduis(5);
Circle c2 = new Cirle();
float area2 = c1.functionRaduis(6);
}
}
이제 여기에서 class
circle에 대해 2 개의 인스턴스를 _PI
만들었습니다. 즉, 다른 변수와 함께 2 세트의 복사본 이 만들어집니다. 따라서이 클래스의 인스턴스가 많은 경우 _PI
메모리를 차지하는 여러 복사본 이 생성됩니다. 따라서 그러한 경우에는 그러한 변수를 유사하게 _PI
static
만들고 작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class circle
{
static float _PI =3.14F;
public int Radius;
public funtionArea(int radius)
{
return this.radius * Circle._PI
}
}
class program
{
public static void main()
{
Circle c1 = new Cirle();
float area1 = c1.functionRaduis(5);
Circle c2 = new Cirle();
float area2 = c1.functionRaduis(6);
}
}
이제 class
circle에 대해 얼마나 많은 인스턴스가 만들어 졌는지에 관계없이 _PI
우리의 메모리를 절약 하는 변수의 복사본은 하나만 존재 합니다.
답변
정적 클래스는 해당 클래스의 개체를 만들거나 인스턴스화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적 클래스로 만들기 위해 클래스 이름 앞에 static C # 키워드를 붙일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 우리는 Console 클래스, String 클래스, Array 클래스를 인스턴스화하지 않습니다.
class Book
{
public static int myInt = 0;
}
public class Exercise
{
static void Main()
{
Book book = new Book();
//Use the class name directly to call the property myInt,
//don't use the object to access the value of property myInt
Console.WriteLine(Book.myInt);
Console.ReadKey();
}
}
답변
이 @Kartik Patel 예제에서 시작하여 약간 변경되었으므로 이제 정적 변수에 대해 더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public class Variable
{
public static string StaticName = "Sophia ";
public string nonStName = "Jenna ";
public void test()
{
StaticName = StaticName + " Lauren";
Console.WriteLine(" static ={0}",StaticName);
nonStName = nonStName + "Bean ";
Console.WriteLine(" NeStatic neSt={0}", nonStName);
}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Variable var = new Variable();
var.test();
Variable var1 = new Variable();
var1.test();
Variable var2 = new Variable();
var2.test();
Console.ReadKey();
}
}
Output
static =Sophia Lauren
NeStatic neSt=Jenna Bean
static =Sophia Lauren Lauren
NeStatic neSt=Jenna Bean
static =Sophia Lauren Lauren Lauren
NeStatic neSt=Jenna Bean
-
클래스 변수 VS C #의 인스턴스 변수
정적 클래스 멤버 C # OR 클래스 변수
class A { // Class variable or " static member variable" are declared with //the "static " keyword public static int i=20; public int j=10; //Instance variable public static string s1="static class variable"; //Class variable public string s2="instance variable"; // instance variable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A obj1 = new A(); // obj1 instance variables Console.WriteLine("obj1 instance variables "); Console.WriteLine(A.i); Console.WriteLine(obj1.j); Console.WriteLine(obj1.s2); Console.WriteLine(A.s1); A obj2 = new A(); // obj2 instance variables Console.WriteLine("obj2 instance variables "); Console.WriteLine(A.i); Console.WriteLine(obj2.j); Console.WriteLine(obj2.s2); Console.WriteLine(A.s1); Console.ReadKey(); } }
}
https://en.wikipedia.org/wiki/Class_variable
https://en.wikipedia.org/wiki/Instance_vari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