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를 문자열로 다시 직렬화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protobuf-net을 사용하여 객체를 스트림으로 변환하고 성공적으로 되돌립니다.
그러나 Stream to string and back … 그렇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StreamToString
and을 거친 후 StringToStream
, 새로운 Stream
것은 protobuf-net에 의해 deserialize되지 않습니다; Arithmetic Operation resulted in an Overflow
예외 가 발생합니다. 원래 스트림을 역 직렬화하면 작동합니다.
우리의 방법 :
public static string StreamToString(Stream stream)
{
stream.Position = 0;
using (StreamReader reader = new StreamReader(stream, Encoding.UTF8))
{
return reader.ReadToEnd();
}
}
public static Stream StringToStream(string src)
{
byte[] byteArray = Encoding.UTF8.GetBytes(src);
return new MemoryStream(byteArray);
}
이 두 가지를 사용하는 예제 코드 :
MemoryStream stream = new MemoryStream();
Serializer.Serialize<SuperExample>(stream, test);
stream.Position = 0;
string strout = StreamToString(stream);
MemoryStream result = (MemoryStream)StringToStream(strout);
var other = Serializer.Deserialize<SuperExample>(result);
답변
이것은 매우 일반적이지만 너무나 잘못되었습니다. 프로토 타입 데이터는 문자열 데이터가 아닙니다. 확실히 ASCII가 아닙니다. 인코딩을 거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텍스트 인코딩은 다음을 전송합니다.
- 포맷 된 바이트에 대한 임의의 문자열
- 원래 문자열에 대한 형식화 된 바이트
“포맷 된 바이트”가 없습니다. 당신은 임의의 바이트 . base-n (일반적으로 base-64) 인코딩과 같은 것을 사용해야합니다. 이 전송
- 서식이 지정된 문자열에 대한 임의 바이트
- 원래 바이트에 대한 형식화 된 문자열
Convert.ToBase64String 및 Convert를보십시오. FromBase64String
답변
방금 이것을 테스트하고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string test = "Testing 1-2-3";
// convert string to stream
byte[] byteArray = Encoding.ASCII.GetBytes(test);
MemoryStream stream = new MemoryStream(byteArray);
// convert stream to string
StreamReader reader = new StreamReader(stream);
string text = reader.ReadToEnd();
경우 stream
이미 기록 된, 당신은 텍스트를 읽기 전에 먼저 이전부터 추구 할 수 있습니다 :stream.Seek(0, SeekOrigin.Begin);
답변
UTF8 MemoryStream에서 문자열로의 변환 :
var res = Encoding.UTF8.GetString(stream.GetBuffer(), 0 , (int)stream.Length)
답변
테스트 할 때 UTF8
아래와 같이 Encode stream을 사용해보십시오
var stream = new MemoryStream();
var streamWriter = new StreamWriter(stream, System.Text.Encoding.UTF8);
Serializer.Serialize<SuperExample>(streamWriter, test);
답변
이 시도.
string output1 = Encoding.ASCII.GetString(byteArray, 0, byteArray.Length)
답변
나는 a를 취하는 StreamWriter
문자열을 대신 하는 액션을 호출하는 유용한 메소드를 작성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tatic void SendStreamToString(Action<StreamWriter> action, out string destination)
{
using (var stream = new MemoryStream())
using (var writer = new StreamWriter(stream, Encoding.Unicode))
{
action(writer);
writer.Flush();
stream.Position = 0;
destination = Encoding.Unicode.GetString(stream.GetBuffer(), 0, (int)stream.Length);
}
}
이런 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ring myString;
SendStreamToString(writer =>
{
var ints = new List<int> {1, 2, 3};
writer.WriteLine("My ints");
foreach (var integer in ints)
{
writer.WriteLine(integer);
}
}, out myString);
나는 이것을 사용하여 훨씬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StringBuilder
. 요점은을 취하는 모든 메소드를 호출 할 수 있다는 것 StreamWriter
입니다.
답변
객체를 문자열로 다시 직렬화하고 싶습니다.
다른 답변과는 다르지만 대부분의 개체 유형에 대해 정확하게 수행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XmlSerializer입니다.
Subject subject = new Subject();
XmlSerializer serializer = new XmlSerializer(typeof(Subject));
using (Stream stream = new MemoryStream())
{
serializer.Serialize(stream, subject);
// do something with stream
Subject subject2 = (Subject)serializer.Deserialize(stream);
// do something with subject2
}
지원되는 유형의 모든 공용 속성이 직렬화됩니다. 일부 콜렉션 구조도 지원되며 하위 오브젝트 특성으로 터널링됩니다. 속성의 특성 으로 직렬화가 작동하는 방식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모든 객체 유형에서 작동하지는 않지만 일부 데이터 유형은 직렬화를 지원하지 않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강력하며 인코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