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F의 C # Timer Control과 같은 컨트롤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답변
일반적인 WPF 타이머는 DispatcherTimer
컨트롤이 아니라 코드에 사용되는입니다. 기본적으로 WinForms 타이머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System.Windows.Threading.DispatcherTimer dispatcherTimer = new System.Windows.Threading.DispatcherTimer();
dispatcherTimer.Tick += dispatcherTimer_Tick;
dispatcherTimer.Interval = new TimeSpan(0,0,1);
dispatcherTimer.Start();
private void dispatcherTimer_T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 code goes here
}
DispatcherTime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답변
Dispatcher를 사용하면 다음을 포함해야합니다.
using System.Windows.Threading;
또한 DispatcherTimer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해결을 클릭하면 적절한 참조가 추가되어야합니다.
답변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ing System.Timers;
using System.Threading;
답변
타이머에는 특별한 기능이 있습니다.
- 비동기 타이머 또는 동기 타이머를 호출하십시오.
- 시간 간격 변경
- 취소 및 재개 가능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StartAsync ()
또는 Start ()
스레드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소를 차단하지 않습니다
namespace UITimer
{
using thread = System.Threading;
public class Timer
{
public event Action<thread::SynchronizationContext> TaskAsyncTick;
public event Action Tick;
public event Action AsyncTick;
public int Interval { get; set; } = 1;
private bool canceled = false;
private bool canceling = false;
public async void Start()
{
while(true)
{
if (!canceled)
{
if (!canceling)
{
await Task.Delay(Interval);
Tick.Invoke();
}
}
else
{
canceled = false;
break;
}
}
}
public void Resume()
{
canceling = false;
}
public void Cancel()
{
canceling = true;
}
public async void StartAsyncTask(thread::SynchronizationContext
context)
{
while (true)
{
if (!canceled)
{
if (!canceling)
{
await Task.Delay(Interval).ConfigureAwait(false);
TaskAsyncTick.Invoke(context);
}
}
else
{
canceled = false;
break;
}
}
}
public void StartAsync()
{
thread::ThreadPool.QueueUserWorkItem((x) =>
{
while (true)
{
if (!canceled)
{
if (!canceling)
{
thread::Thread.Sleep(Interval);
Application.Current.Dispatcher.Invoke(AsyncTick);
}
}
else
{
canceled = false;
break;
}
}
});
}
public void StartAsync(thread::SynchronizationContext context)
{
thread::ThreadPool.QueueUserWorkItem((x) =>
{
while(true)
{
if (!canceled)
{
if (!canceling)
{
thread::Thread.Sleep(Interval);
context.Post((xfail) => { AsyncTick.Invoke(); }, null);
}
}
else
{
canceled = false;
break;
}
}
});
}
public void Abort()
{
canceled = tru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