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수업에서는 다음과 같이 IDisposable을 구현합니다.
public class User : IDisposable
{
public int id { get; protected set; }
public string name { get; protected set; }
public string pass { get; protected set; }
public User(int UserID)
{
id = UserID;
}
public User(string Username, string Password)
{
name = Username;
pass = Password;
}
// Other functions go here...
public void Dispose()
{
// Clear all property values that maybe have been set
// when the class was instantiated
id = 0;
name = String.Empty;
pass = String.Empty;
}
}
VS2012에서 코드 분석에 IDisposable을 올바르게 구현한다고 나와 있지만 여기서 내가 잘못한 일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정확한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CA1063 구현 IDisposable ‘User’에서 무시할 수있는 Dispose (bool) 구현을 제공하거나 유형을 봉인 된 것으로 표시하십시오. Dispose (false)를 호출하면 기본 리소스 만 정리해야합니다. Dispose (true)를 호출하면 관리 자원과 기본 자원을 모두 정리해야합니다. stman User.cs 10
참조 : CA1063 : IDisposable을 올바르게 구현
이 페이지를 읽었지만 여기에서 수행해야 할 작업을 실제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누군가가 더 많은 라멘 용어로 문제가 무엇인지 또는 IDisposable을 어떻게 구현해야하는지 설명 할 수 있다면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답변
게시 한 코드에서 처리해야 할 내용이 없지만 올바른 구현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구현 IDisposable
하면됩니다.
- 관리되지 않는 리소스가 있습니다
- 당신은 스스로 처분 할 수있는 것들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게시 한 코드의 어떤 것도 폐기 할 필요가 없습니다.
public class User : IDisposable
{
public int id { get; protected set; }
public string name { get; protected set; }
public string pass { get; protected set; }
public User(int userID)
{
id = userID;
}
public User(string Username, string Password)
{
name = Username;
pass = Password;
}
// Other functions go here...
public void Dispose()
{
Dispose(true);
GC.SuppressFinalize(this);
}
protected virtual void Dispose(bool disposing)
{
if (disposing)
{
// free managed resources
}
// free native resources if there are any.
}
}
답변
우선, 당신은 “정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string
들과 int
의 – 그들은 가비지 컬렉터에 의해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정리할 필요가있는 유일한 것은 Dispose
관리되지 않는 리소스 또는 구현 된 관리 대상입니다 IDisposable
.
그러나 이것이 단지 학습 연습이라고 가정 할 때 권장 되는 구현 방법 IDisposable
은 “안전 캐치”를 추가하여 모든 자원이 두 번 폐기되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public void Dispose()
{
Dispose(true);
// Use SupressFinalize in case a subclass
// of this type implements a finalizer.
GC.SuppressFinalize(this);
}
protected virtual void Dispose(bool disposing)
{
if (!_disposed)
{
if (disposing)
{
// Clear all property values that maybe have been set
// when the class was instantiated
id = 0;
name = String.Empty;
pass = String.Empty;
}
// Indicate that the instance has been disposed.
_disposed = true;
}
}
답변
다음 예제는 IDisposable
인터페이스 를 구현하는 일반적인 모범 사례를 보여줍니다 . 참고
수업에 관리되지 않는 리소스가있는 경우에만 소멸자 (완료 자)가 필요합니다. 소멸자를 추가하면 Dispose에서 Finalization을 억제해야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두 가비지주기 동안 객체가 메모리에 상주하게됩니다 (참고 : Finalization 작동 방식 읽기 ). 아래 예제는 위의 내용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public class DisposeExample
{
// A base class that implements IDisposable.
// By implementing IDisposable, you are announcing that
// instances of this type allocate scarce resources.
public class MyResource: IDisposable
{
// Pointer to an external unmanaged resource.
private IntPtr handle;
// Other managed resource this class uses.
private Component component = new Component();
// Track whether Dispose has been called.
private bool disposed = false;
// The class constructor.
public MyResource(IntPtr handle)
{
this.handle = handle;
}
// Implement IDisposable.
// Do not make this method virtual.
// A derived class should not be able to override this method.
public void Dispose()
{
Dispose(true);
// This object will be cleaned up by the Dispose method.
// Therefore, you should call GC.SupressFinalize to
// take this object off the finalization queue
// and prevent finalization code for this object
// from executing a second time.
GC.SuppressFinalize(this);
}
// Dispose(bool disposing) executes in two distinct scenarios.
// If disposing equals true, the method has been called directly
// or indirectly by a user's code. Managed and unmanaged resources
// can be disposed.
// If disposing equals false, the method has been called by the
// runtime from inside the finalizer and you should not reference
// other objects. Only unmanaged resources can be disposed.
protected virtual void Dispose(bool disposing)
{
// Check to see if Dispose has already been called.
if(!this.disposed)
{
// If disposing equals true, dispose all managed
// and unmanaged resources.
if(disposing)
{
// Dispose managed resources.
component.Dispose();
}
// Call the appropriate methods to clean up
// unmanaged resources here.
// If disposing is false,
// only the following code is executed.
CloseHandle(handle);
handle = IntPtr.Zero;
// Note disposing has been done.
disposed = true;
}
}
// Use interop to call the method necessary
// to clean up the unmanaged resource.
[System.Runtime.InteropServices.DllImport("Kernel32")]
private extern static Boolean CloseHandle(IntPtr handle);
// Use C# destructor syntax for finalization code.
// This destructor will run only if the Dispose method
// does not get called.
// It gives your base class the opportunity to finalize.
// Do not provide destructors in types derived from this class.
~MyResource()
{
// Do not re-create Dispose clean-up code here.
// Calling Dispose(false) is optimal in terms of
// readability and maintainability.
Dispose(false);
}
}
public static void Main()
{
// Insert code here to create
// and use the MyResource object.
}
}
답변
IDisposable
가비지 콜렉터가 자동으로 정리하지 않는 관리되지 않는 자원 을 정리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
“정리”하는 모든 자원은 관리 자원이며, 따라서 귀하의 Dispose
방법은 아무것도 달성하지 못합니다. 수업이 전혀 구현되어서는 안됩니다 IDisposable
. 가비지 콜렉터는 해당 필드를 모두 잘 처리합니다.
답변
다음 과 같이 일회용 패턴 을 사용해야합니다 .
private bool _disposed = false;
protected virtual void Dispose(bool disposing)
{
if (!_disposed)
{
if (disposing)
{
// Dispose any managed objects
// ...
}
// Now disposed of any unmanaged objects
// ...
_disposed = true;
}
}
public void Dispose()
{
Dispose(true);
GC.SuppressFinalize(this);
}
// Destructor
~YourClassName()
{
Dispose(false);
}
답변
클래스 가 관리 되지 않는 리소스 (파일, 데이터베이스 연결 등)를 얻지 않으므로User
클래스 를 수행 할 필요 가 없습니다 . 일반적으로 클래스는 하나 이상의 필드 또는 속성 이있는 것처럼 표시
합니다. 구현할 때 Microsoft의 일반적인 체계에 따라 더 잘 작성하십시오.IDisposable
IDisposable
IDisposable
IDisposable
public class User: IDisposable {
...
protected virtual void Dispose(Boolean disposing) {
if (disposing) {
// There's no need to set zero empty values to fields
// id = 0;
// name = String.Empty;
// pass = String.Empty;
//TODO: free your true resources here (usually IDisposable fields)
}
}
public void Dispose() {
Dispose(true);
GC.SuppressFinalize(this);
}
}
답변
결정적 (확인 된) 가비지 수집을 원할 때마다 Idisposable을 구현합니다.
class Users : IDisposable
{
~Users()
{
Dispose(false);
}
public void Dispose()
{
Dispose(true);
GC.SuppressFinalize(this);
// This method will remove current object from garbage collector's queue
// and stop calling finilize method twice
}
public void Dispose(bool disposer)
{
if (disposer)
{
// dispose the managed objects
}
// dispose the unmanaged objects
}
}
Users 클래스를 만들고 사용할 때 “pose”블록을 사용하여 dispose 메서드를 명시 적으로 호출하지 않도록합니다.
using (Users _user = new Users())
{
// do user related work
}
작성된 using 블록의 끝 users 객체는 dispose 메서드의 암시 적 호출에 의해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