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Java로 사운드를 재생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프로그램에서 사운드 파일을 재생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어디를 봐야합니까?



답변

잘 작동하는 다음 코드를 작성했습니다. 그러나 .wav형식 에서만 작동한다고 생각 합니다.

public static synchronized void playSound(final String url) {
  new Thread(new Runnable() {
  // The wrapper thread is unnecessary, unless it blocks on the
  // Clip finishing; see comments.
    public void run() {
      try {
        Clip clip = AudioSystem.getClip();
        AudioInputStream inputStream = 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
          Main.class.getResourceAsStream("/path/to/sounds/" + url));
        clip.open(inputStream);
        clip.start(); 
      } catch (Exception e) {
        System.err.println(e.getMessage());
      }
    }
  }).start();
}


답변

나쁜 예 :

import  sun.audio.*;    //import the sun.audio package
import  java.io.*;

//** add this into your application code as appropriate
// Open an input stream  to the audio file.
InputStream in = new FileInputStream(Filename);

// Create an AudioStream object from the input stream.
AudioStream as = new AudioStream(in);         

// Use the static class member "player" from class AudioPlayer to play
// clip.
AudioPlayer.player.start(as);            

// Similarly, to stop the audio.
AudioPlayer.player.stop(as); 


답변

단순한 소리를 재생하기 위해 너무 많은 코드 줄을 갖고 싶지 않았습니다. JavaFX 패키지 (이미 jdk 8에 포함되어 있음)가있는 경우 작동합니다.

private static void playSound(String sound){
    // cl is the ClassLoader for the current class, ie. CurrentClass.class.getClassLoader();
    URL file = cl.getResource(sound);
    final Media media = new Media(file.toString());
    final MediaPlayer mediaPlayer = new MediaPlayer(media);
    mediaPlayer.play();
}

주의 : JavaFX초기화 해야합니다 . 이를 수행하는 빠른 방법은 앱에서 JFXPanel () 생성자를 한 번 호출하는 것입니다.

static{
    JFXPanel fxPanel = new JFXPanel();
}


답변

Java에서 사운드를 재생하려면 다음 코드를 참조하십시오.

import java.io.*;
import java.net.URL;
import javax.sound.sampled.*;
import javax.swing.*;

// To play sound using Clip, the process need to be alive.
// Hence, we use a Swing application.
public class SoundClipTest extends JFrame {

   public SoundClipTest() {
      this.setDefaultCloseOperation(JFrame.EXIT_ON_CLOSE);
      this.setTitle("Test Sound Clip");
      this.setSize(300, 200);
      this.setVisible(true);

      try {
         // Open an audio input stream.
         URL url = this.getClass().getClassLoader().getResource("gameover.wav");
         AudioInputStream audioIn = 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url);
         // Get a sound clip resource.
         Clip clip = AudioSystem.getClip();
         // Open audio clip and load samples from the audio input stream.
         clip.open(audioIn);
         clip.start();
      } catch (UnsupportedAudioFile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catch (LineUnavailable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SoundClipTest();
   }
}


답변

어떤 이유로 든 wchargin의 최상위 답변은 this.getClass (). getResourceAsStream ()을 호출 할 때 null 포인터 오류를 발생시키는 것입니다.

나를 위해 일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void playSound(String soundFile) {
    File f = new File("./" + soundFile);
    AudioInputStream audioIn = 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f.toURI().toURL());  
    Clip clip = AudioSystem.getClip();
    clip.open(audioIn);
    clip.start();
}

그리고 나는 다음과 같이 소리를 재생할 것입니다.

 playSound("sounds/effects/sheep1.wav");

sounds / effects / sheep1.wav는 Eclipse의 프로젝트 기본 디렉토리 (src 폴더가 아닌)에 있습니다.


답변

언젠가 안드로이드와 데스크탑에서 작업하기 위해 게임 프레임 워크를 만들었습니다. 사운드를 다루는 데스크탑 부분은 필요한 것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hamilton-lima/jaga/blob/master/jaga%20desktop/src-desktop/com/athanazio/jaga/desktop/sound/Sound.java

다음은 참조 용 코드입니다.

package com.athanazio.jaga.desktop.sound;

import java.io.BufferedInputStream;
import java.io.IOException;
import java.io.InputStream;

import javax.sound.sampled.AudioFormat;
import javax.sound.sampled.AudioInputStream;
import javax.sound.sampled.AudioSystem;
import javax.sound.sampled.DataLine;
import javax.sound.sampled.LineUnavailableException;
import javax.sound.sampled.SourceDataLine;
import javax.sound.sampled.UnsupportedAudioFileException;

public class Sound {

    AudioInputStream in;

    AudioFormat decodedFormat;

    AudioInputStream din;

    AudioFormat baseFormat;

    SourceDataLine line;

    private boolean loop;

    private BufferedInputStream stream;

    // private ByteArrayInputStream stream;

    /**
     * recreate the stream
     * 
     */
    public void reset() {
        try {
            stream.reset();
            in = 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stream);
            din = 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decodedFormat, in);
            line = getLine(decodedFormat);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public void close() {
        try {
            line.close();
            din.close();
            in.close();
        } catch (IOException e) {
        }
    }

    Sound(String filename, boolean loop) {
        this(filename);
        this.loop = loop;
    }

    Sound(String filename) {
        this.loop = false;
        try {
            InputStream raw = Object.class.getResourceAsStream(filename);
            stream = new BufferedInputStream(raw);

            // ByteArrayOutputStream out = new ByteArrayOutputStream();
            // byte[] buffer = new byte[1024];
            // int read = raw.read(buffer);
            // while( read > 0 ) {
            // out.write(buffer, 0, read);
            // read = raw.read(buffer);
            // }
            // stream = new ByteArrayInputStream(out.toByteArray());

            in = 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stream);
            din = null;

            if (in != null) {
                baseFormat = in.getFormat();

                decodedFormat = new AudioFormat(
                        AudioFormat.Encoding.PCM_SIGNED, baseFormat
                                .getSampleRate(), 16, baseFormat.getChannels(),
                        baseFormat.getChannels() * 2, baseFormat
                                .getSampleRate(), false);

                din = 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decodedFormat, in);
                line = getLine(decodedFormat);
            }
        } catch (UnsupportedAudioFile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catch (LineUnavailable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private SourceDataLine getLine(AudioFormat audioFormat)
            throws LineUnavailableException {
        SourceDataLine res = null;
        DataLine.Info info = new DataLine.Info(SourceDataLine.class,
                audioFormat);
        res = (SourceDataLine) AudioSystem.getLine(info);
        res.open(audioFormat);
        return res;
    }

    public void play() {

        try {
            boolean firstTime = true;
            while (firstTime || loop) {

                firstTime = false;
                byte[] data = new byte[4096];

                if (line != null) {

                    line.start();
                    int nBytesRead = 0;

                    while (nBytesRead != -1) {
                        nBytesRead = din.read(data, 0, data.length);
                        if (nBytesRead != -1)
                            line.write(data, 0, nBytesRead);
                    }

                    line.drain();
                    line.stop();
                    line.close();

                    reset();
                }
            }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


답변

애플릿과 응용 프로그램 모두에서 작동하는 사운드 파일을 가져 오는 대신 오디오 파일을 .java 파일로 변환하고 코드에서 간단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훨씬 쉽게하는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Java Sound API를 상당히 단순화합니다.

http://stephengware.com/projects/soundto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