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창에 맞게 HTML5 캔버스 크기 조정

<canvas>페이지에 맞게 HTML5 요소의 크기를 자동으로 조정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예를 들어 and 및 속성을 100 % <div>로 설정하여 스케일을 조정할 수 있지만 스케일되지 않습니다.heightwidth<canvas>



답변

나는 이것에 대한 우아한 해결책을 찾았다 고 생각합니다.

자바 스크립트

/* important! for alignment, you should make things
 * relative to the canvas' current width/height.
 */
function draw() {
  var ctx = (a canvas context);
  ctx.canvas.width  = window.innerWidth;
  ctx.canvas.height = window.innerHeight;
  //...drawing code...
}

CSS

html, body {
  width:  100%;
  height: 100%;
  margin: 0;
}

지금까지 나에게 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답변

다음 솔루션이 가장 효과적이었습니다. 나는 코딩에 비교적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기대하는 방식으로 무언가가 작동하고 있음을 시각적으로 확인하고 싶습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찾았습니다.
http://htmlcheats.com/html/resize-the-html5-canvas-dyamically/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DOCTYPE html>

<head>
    <meta charset="utf-8">
    <title>Resize HTML5 canvas dynamically | www.htmlcheats.com</title>
    <style>
    html, body {
      width: 100%;
      height: 100%;
      margin: 0px;
      border: 0;
      overflow: hidden; /*  Disable scrollbars */
      display: block;  /* No floating content on sides */
    }
    </style>
</head>

<body>
    <canvas id='c' style='position:absolute; left:0px; top:0px;'>
    </canvas>

    <script>
    (function() {
        var
        // Obtain a reference to the canvas element using its id.
        html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c'),
        // Obtain a graphics context on the canvas element for drawing.
        context = htmlCanvas.getContext('2d');

       // Start listening to resize events and draw canvas.
       initialize();

       function initialize() {
           // Register an event listener to call the resizeCanvas() function 
           // each time the window is resized.
           window.addEventListener('resize', resizeCanvas, false);
           // Draw canvas border for the first time.
           resizeCanvas();
        }

        // Display custom canvas. In this case it's a blue, 5 pixel 
        // border that resizes along with the browser window.
        function redraw() {
           context.strokeStyle = 'blue';
           context.lineWidth = '5';
           context.strokeRect(0, 0, window.innerWidth, window.innerHeight);
        }

        // Runs each time the DOM window resize event fires.
        // Resets the canvas dimensions to match window,
        // then draws the new borders accordingly.
        function resizeCanvas() {
            htmlCanvas.width = window.innerWidth;
            htmlCanvas.height = window.innerHeight;
            redraw();
        }
    })();

    </script>
</body>
</html>

파란색 테두리는 크기 조정 캔버스의 가장자리를 보여 주며 항상 4 변 모두에서 볼 수있는 창의 가장자리를 따라옵니다. 위의 다른 답변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답변

기본적으로해야 할 일은 onresize 이벤트를 몸에 바인딩하는 것입니다. 일단 이벤트를 잡으면 window.innerWidth 및 window.innerHeight를 사용하여 캔버스 크기를 조정하면됩니다.

<!DOCTYPE html PUBLIC "-//W3C//DTD XHTML 1.0 Transitional//EN" "http://www.w3.org/TR/xhtml1/DTD/xhtml1-transitional.dtd">

<html xmlns="http://www.w3.org/1999/xhtml">
<head>
    <title>Canvas Resize</title>

    <script type="text/javascript">
        function resize_canvas(){
            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canvas");
            if (canvas.width  < window.innerWidth)
            {
                canvas.width  = window.innerWidth;
            }

            if (canvas.height < window.innerHeight)
            {
                canvas.height = window.innerHeight;
            }
        }
    </script>
</head>

<body onresize="resize_canvas()">
        <canvas id="canvas">Your browser doesn't support canvas</canvas>
</body>
</html>


답변

브라우저 클라이언트의 크기를 기준으로 캔버스 좌표 공간 너비 및 높이를 설정하려면 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할 때마다 크기를 조정하고 다시 그려야합니다.

덜 복잡한 솔루션은 자바 스크립트 변수로 드로어 블 치수를 유지하지만 screen.width, screen.height 치수를 기반으로 캔버스 치수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CSS를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containingDiv {
  overflow: hidden;
}
#myCanvas {
  position: absolute;
  top: 0px;
  left: 0px;
} 

브라우저 창은 일반적으로 화면 자체보다 크지 않습니다 (일치하지 않는 듀얼 모니터에서와 같이 화면 해상도가 잘못보고되는 경우는 제외). 배경이 표시되지 않고 픽셀 비율이 변하지 않습니다. CSS를 사용하여 캔버스의 크기를 조정하지 않는 한 캔버스 픽셀은 화면 해상도에 정비례합니다.


답변

위의 @jerseyboy 솔루션에 추가 된 순수한 CSS 접근법.
Firefox (v29에서 테스트), Chrome (v34에서 테스트) 및 Internet Explorer (v11에서 테스트)에서 작동합니다.

<!DOCTYPE html>
<html>
    <head>
    <style>
        html,
        body {
            width: 100%;
            height: 100%;
            margin: 0;
        }
        canvas {
            background-color: #ccc;
            display: block;
            position: absolute;
            top: 0;
            left: 0;
            right: 0;
            bottom: 0;
            width: 100%;
            height: 100%;
        }
    </style>
</head>
<body>
    <canvas id="canvas" width="500" height="500"></canvas>
    <script>
        var 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canvas');
        if (canvas.getContext) {
            var ctx = canvas.getContext('2d');
            ctx.fillRect(25,25,100,100);
            ctx.clearRect(45,45,60,60);
            ctx.strokeRect(50,50,50,50);
        }
    </script>
</body>
</html>

예제 링크 : http://temporaer.net/open/so/140502_canvas-fit-to-window.html

그러나 @jerseyboy가 언급 한대로주의하십시오.

CSS로 캔버스 크기를 조정하는 것은 번거 롭습니다. 적어도 Chrome 및 Safari에서 마우스 / 터치 이벤트 위치는 캔버스 픽셀 위치와 1 : 1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좌표 시스템을 변환해야합니다.


답변

function resize() {

    var 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game');
    var canvasRatio = canvas.height / canvas.width;
    var windowRatio = window.innerHeight / window.innerWidth;
    var width;
    var height;

    if (windowRatio < canvasRatio) {
        height = window.innerHeight;
        width = height / canvasRatio;
    } else {
        width = window.innerWidth;
        height = width * canvasRatio;
    }

    canvas.style.width = width + 'px';
    canvas.style.height = height + 'px';
};

window.addEventListener('resize', resize, false);


답변

캔버스가 이미지 데이터를 자동으로 업 스케일하기를 원치 않는 한 (James Black의 답변이 말하지만 그다지 좋지는 않습니다), 직접 크기를 조정하고 이미지를 다시 그려야합니다. 캔버스 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