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에서 구조를 바이트 배열로 어떻게 변환합니까?
다음과 같은 구조를 정의했습니다.
public struct CIFSPacket
{
public uint protocolIdentifier; //The value must be "0xFF+'SMB'".
public byte command;
public byte errorClass;
public byte reserved;
public ushort error;
public byte flags;
//Here there are 14 bytes of data which is used differently among different dialects.
//I do want the flags2. However, so I'll try parsing them.
public ushort flags2;
public ushort treeId;
public ushort processId;
public ushort userId;
public ushort multiplexId;
//Trans request
public byte wordCount;//Count of parameter words defining the data portion of the packet.
//From here it might be undefined...
public int parametersStartIndex;
public ushort byteCount; //Buffer length
public int bufferStartIndex;
public string Buffer;
}
내 주요 방법에서는 인스턴스를 만들고 값을 할당합니다.
CIFSPacket packet = new CIFSPacket();
packet.protocolIdentifier = 0xff;
packet.command = (byte)CommandTypes.SMB_COM_NEGOTIATE;
packet.errorClass = 0xff;
packet.error = 0;
packet.flags = 0x00;
packet.flags2 = 0x0001;
packet.multiplexId = 22;
packet.wordCount = 0;
packet.byteCount = 119;
packet.Buffer = "NT LM 0.12";
이제이 패킷을 소켓으로 보내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구조를 바이트 배열로 변환해야합니다. 어떻게하니?
내 전체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ocket MyPing = new Socket(AddressFamily.InterNetwork,
SocketType.Stream , ProtocolType.Unspecified ) ;
MyPing.Connect("172.24.18.240", 139);
//Fake an IP Address so I can send with SendTo
IPAddress IP = new IPAddress(new byte[] { 172,24,18,240 });
IPEndPoint IPEP = new IPEndPoint(IP, 139);
//Local IP for Receiving
IPEndPoint Local = new IPEndPoint(IPAddress.Any, 0);
EndPoint EP = (EndPoint)Local;
CIFSPacket packet = new CIFSPacket();
packet.protocolIdentifier = 0xff;
packet.command = (byte)CommandTypes.SMB_COM_NEGOTIATE;
packet.errorClass = 0xff;
packet.error = 0;
packet.flags = 0x00;
packet.flags2 = 0x0001;
packet.multiplexId = 22;
packet.wordCount = 0;
packet.byteCount = 119;
packet.Buffer = "NT LM 0.12";
MyPing.SendTo(It takes byte array as parameter);
}
코드 조각은 무엇입니까?
답변
마샬링을 사용하면 상당히 쉽습니다.
파일 상단
using System.Runtime.InteropServices
함수
byte[] getBytes(CIFSPacket str) {
int size = Marshal.SizeOf(str);
byte[] arr = new byte[size];
IntPtr ptr = Marshal.AllocHGlobal(size);
Marshal.StructureToPtr(str, ptr, true);
Marshal.Copy(ptr, arr, 0, size);
Marshal.FreeHGlobal(ptr);
return arr;
}
다시 변환하려면 :
CIFSPacket fromBytes(byte[] arr) {
CIFSPacket str = new CIFSPacket();
int size = Marshal.SizeOf(str);
IntPtr ptr = Marshal.AllocHGlobal(size);
Marshal.Copy(arr, 0, ptr, size);
str = (CIFSPacket)Marshal.PtrToStructure(ptr, str.GetType());
Marshal.FreeHGlobal(ptr);
return str;
}
구조에서 문자열 앞에 이것을 넣어야합니다.
[MarshalAs(UnmanagedType.ByValTStr, SizeConst = 100)]
public string Buffer;
그리고 SizeConst가 가능한 가장 큰 문자열만큼 큰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아마도 이것을 읽어야합니다 :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4ca6d5z7.aspx
답변
Windows에서 FAST를 정말로 원한다면 CopyMemory와 함께 안전하지 않은 코드를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CopyMemory는 약 5 배 더 빠릅니다 (예 : 800MB의 데이터는 마샬링을 통해 복사하는 데 3 초가 걸리고 CopyMemory를 통해 복사하는 데는 .6s 만 걸립니다). 이 방법은 실제로 구조체 blob 자체에 저장된 데이터 (예 : 숫자 또는 고정 길이 바이트 배열) 만 사용하도록 제한합니다.
[DllImport("kernel32.dll", EntryPoint = "CopyMemory", SetLastError = false)]
private static unsafe extern void CopyMemory(void *dest, void *src, int count);
private static unsafe byte[] Serialize(TestStruct[] index)
{
var buffer = new byte[Marshal.SizeOf(typeof(TestStruct)) * index.Length];
fixed (void* d = &buffer[0])
{
fixed (void* s = &index[0])
{
CopyMemory(d, s, buffer.Length);
}
}
return buffer;
}
답변
다음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byte [] StructureToByteArray(object obj)
{
int len = Marshal.SizeOf(obj);
byte [] arr = new byte[len];
IntPtr ptr = Marshal.AllocHGlobal(len);
Marshal.StructureToPtr(obj, ptr, true);
Marshal.Copy(ptr, arr, 0, len);
Marshal.FreeHGlobal(ptr);
return arr;
}
void ByteArrayToStructure(byte [] bytearray, ref object obj)
{
int len = Marshal.SizeOf(obj);
IntPtr i = Marshal.AllocHGlobal(len);
Marshal.Copy(bytearray,0, i,len);
obj = Marshal.PtrToStructure(i, obj.GetType());
Marshal.FreeHGlobal(i);
}
이것은 인터넷 검색에서 찾은 다른 스레드의 뻔뻔한 사본입니다!
업데이트 : 자세한 내용은 소스 확인
답변
메모리 할당이 하나 더 적은 Vicent 코드의 변형 :
public static byte[] GetBytes<T>(T str)
{
int size = Marshal.SizeOf(str);
byte[] arr = new byte[size];
GCHandle h = default(GCHandle);
try
{
h = GCHandle.Alloc(arr, GCHandleType.Pinned);
Marshal.StructureToPtr<T>(str, h.AddrOfPinnedObject(), false);
}
finally
{
if (h.IsAllocated)
{
h.Free();
}
}
return arr;
}
public static T FromBytes<T>(byte[] arr) where T : struct
{
T str = default(T);
GCHandle h = default(GCHandle);
try
{
h = GCHandle.Alloc(arr, GCHandleType.Pinned);
str = Marshal.PtrToStructure<T>(h.AddrOfPinnedObject());
}
finally
{
if (h.IsAllocated)
{
h.Free();
}
}
return str;
}
나는 GCHandle
메모리를 “고정”하는데 사용하고 그 주소를 h.AddrOfPinnedObject()
.
답변
주된 대답은 C #에서 사용할 수 없거나 더 이상 사용할 수없는 CIFSPacket 유형을 사용하는 것이므로 올바른 메서드를 작성했습니다.
static byte[] getBytes(object str)
{
int size = Marshal.SizeOf(str);
byte[] arr = new byte[size];
IntPtr ptr = Marshal.AllocHGlobal(size);
Marshal.StructureToPtr(str, ptr, true);
Marshal.Copy(ptr, arr, 0, size);
Marshal.FreeHGlobal(ptr);
return arr;
}
static T fromBytes<T>(byte[] arr)
{
T str = default(T);
int size = Marshal.SizeOf(str);
IntPtr ptr = Marshal.AllocHGlobal(size);
Marshal.Copy(arr, 0, ptr, size);
str = (T)Marshal.PtrToStructure(ptr, str.GetType());
Marshal.FreeHGlobal(ptr);
return str;
}
테스트를 거쳐 작동합니다.
답변
나는 이것이 정말 늦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C # 7.3을 사용하면 관리되지 않는 구조체 또는 관리되지 않는 다른 모든 것 (int, bool 등)에 대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public static unsafe byte[] ConvertToBytes<T>(T value) where T : unmanaged {
byte* pointer = (byte*)&value;
byte[] bytes = new byte[sizeof(T)];
for (int i = 0; i < sizeof(T); i++) {
bytes[i] = pointer[i];
}
return bytes;
}
그런 다음 다음과 같이 사용하십시오.
struct MyStruct {
public int Value1;
public int Value2;
//.. blah blah blah
}
byte[] bytes = ConvertToBytes(new MyStruct());
답변
Marshal (StructureToPtr, ptrToStructure) 및 Marshal.copy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이것은 plataform에 따라 다릅니다.
직렬화에는 사용자 정의 직렬화에 대한 함수가 포함됩니다.
public virtual void GetObjectData(SerializationInfo info, StreamingContext context)
Protected Sub New(ByVal info As SerializationInfo, ByVal context As StreamingContext)
SerializationInfo에는 각 멤버를 직렬화하는 함수가 포함됩니다.
BinaryWriter 및 BinaryReader에는 또한 바이트 배열 (Stream)에 저장 /로드하는 메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이트 배열에서 MemoryStream을 만들거나 MemoryStream에서 바이트 배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조에 Save 메소드와 New 메소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Save(Bw as BinaryWriter)
New (Br as BinaryReader)
그런 다음 Save / Load to Stream-> Byte Array 할 멤버를 선택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