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내 시험판 앱은 iTunes Connect에서 일주일 이상“처리 중”이었습니다.

Xcode 6.1.1을 사용하여 시험판 앱의 새 버전을 iTunes Connect에 업로드하여 외부 베타 테스터에 배포 할 수있었습니다. 이전에 동일한 앱의 두 가지 버전 으로이 작업을 수행했으며 정상적으로 작동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업로드가 일주일 이상 “처리 중”상태에 머물러있었습니다. 나는 다시 시도했다 (동일한 버전, 새로운 빌드 번호) 그리고 지금은 24 시간 이상 바뀌지 않았다.

앱이 유효성 검사를 통과했습니다.

무엇을 제공합니까?



답변

iTunes Connect에서 “자원 및 도움말”로 이동하십시오. “문의”를 선택하고 마법사를 따르십시오. 나는 애플 이외의 다른 사람이 이것에 대답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과거에 비슷한 상황에서했던 것입니다.


답변

비슷한 문제가있었습니다. 업로드 된 빌드가 대기 중이었고 팝업 도움말과 함께 “처리 중”이라고 간단하게 말합니다. 일이 지났습니다.

“내부 테스터”를 선택하고 변경하고 저장하면 큐를 즉시 지우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최신 빌드가 활성화되어 테스트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나는 지금 두 개의 다른 앱으로 이것을 두 번했습니다.

업데이트 : 이 시점에서 모든 베팅이 해제되었습니다. “처리 중”은 Apple이 iTunes Connect를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때 발생하며 사용자가 할 수있는 일이 없습니다.

2015 년 9 월 23 일, iTunes Connect는 거의 24 시간 동안 업로드를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내부 테스터”트릭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이진 중복”오류를 피하기 위해 버전 번호가 충돌하여 다시 제출되었습니다.

다음날, 놀람! iTunes Connect가 완전히 변경되었습니다. 그들이 백그라운드에서 새 버전을 가져 왔을 때 우리는 모두 죽은 사이트를보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경우에도 여전히 수십 개의 “실패한”업로드가 여전히 “처리 중”상태에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 잘

일부 사람들 은 iTunes Loader에 빌드를 제출할 때 Application Loader를 사용하는 것이 Xcode보다 효과적이라고 보고 합니다. Xcode의 Xcode 메뉴 “Open Developer Tool”항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이것은 작동합니다. 때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마일리지는 다를 수 있습니다 ¯ \ _ (ツ) _ / ¯


답변

해결책은 지원 요청에 대한 응답으로 Apple 지원에서 제안한대로 새로운 바이너리를 업로드하는 것입니다. XCode (동일한 수정 버전 1.4이지만 빌드 번호를 1에서 2로 증가)를 통해이 작업을 수행했으며 거의 ​​즉시 처리되었습니다.

“프로세싱”연옥에 갇 히면 XCode에서 빌드 번호를 증가시키고 보관하고 App Store에 다시 제출하십시오. 15 분 안에 처리되지 않으면 다시 시도하십시오.


답변

XCode 7 betta-5를 사용하여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아카이브 업로드 중 “비트 코드 포함”체크 상자를 선택 해제하여 수정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내부 테스터”를 변경하려고했습니다. 효과가 없습니다. Application Loader를 사용하여 새 빌드를 업로드했습니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이전 빌드가 “처리 중”에서 사용 가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답변

App Store 개발자 지원 (2016-01-02)에서이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시스템이 시스템을 완전히 처리하고 사용할 수있게 되려면 최대 24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빌드가 24 시간 내에 처리를 완료하지 않으면 일반적으로 빌드 번호가 더 높은 빌드를 다시 제출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답이 많지는 않지만 (왜 그렇게 오래 걸릴 수 있는지에 대한 아무것도) 애플이 우리에게주는 대답입니다.


답변

나는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어제 Xcode를 사용하여 앱 빌드 (1.03)를 제출했는데 오후 6 시경이며 오늘 아침에는 여전히 “처리 중”이었습니다. 실제로는 여전히 “처리 중”입니다.

오늘 아침 오전 10:30에 Xcode를 사용하여 두 번째 빌드 (1.04)를 제출했지만 상태를 변경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이 걸렸으므로 정오 경에 Application Loader를 사용하여 세 번째 빌드 (1.05)를 제출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로더는 나에게 앱이 너무 커서 API 사용을 확인하기에 너무 크다는 경고 (빌드는 약 12.5MB), 경고 일 뿐이므로 앱을 제출했지만 여전히 상태가 변경 될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후 2시 16 분).

물론, 빌드 번호를 올릴 때마다. 모든 빌드에는 Enable Bitcode가 NO로 설정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오후 1시 52 분) :

두 번째 빌드 (1.0.4)는 TestFlight에서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오후 4:43) :

Application Loader와 함께 제출 된 세 번째 빌드 (1.0.5)가 TestFlight에 제공되었습니다.

내 결론은 서버가 이전보다 느리다는 것입니다. 처리중인 앱의 양이 증가하고 시스템의로드가 높아질 것입니다 (비트 코드, OS보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