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용어 “O (1) 액세스 시간”이 “빠르게”를 의미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 의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같은 맥락에서 볼 수있는 다른 용어는 “O (n) 액세스 시간”입니다. 누군가이 용어가 의미하는 바를 간단한 방식으로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또한보십시오
답변
당신은 복잡성의 순서를 읽고 싶을 것입니다.
http://en.wikipedia.org/wiki/Big_O_notation
간단히 말해서 O (1)은 14 나노초와 같이 일정한 시간이 걸리거나 세트의 데이터 양에 관계없이 3 분이 걸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O (n)은 세트의 크기에 비례하는 시간이 걸리므로 크기가 두 배인 세트는 두 배의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은 아마 이것들 중 하나에 백만 개의 물체를 넣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답변
본질적으로 컬렉션에있는 항목의 수가 적든 매우 많든 상관없이 (하드웨어의 제약 내에서) 컬렉션에서 값을 찾는 데 동일한 시간이 걸립니다.
O (n)은 항목을 찾는 데 걸리는 시간이 컬렉션의 항목 수에 비례 함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인 예로는 크기에 관계없이 직접 액세스 할 수있는 배열과 주어진 항목에 액세스하기 위해 처음부터 순서대로 순회해야하는 연결 목록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논의되는 다른 작업은 삽입입니다. 컬렉션은 액세스의 경우 O (1)이고 삽입의 경우 O (n) 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배열은 정확히이 동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중간에 항목을 삽입하려면 다음 슬롯에 복사하여 각 항목을 오른쪽으로 이동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답변
현재이 질문에 응답하는 모든 답변은 O(1)
평균 상수 시간 (측정에 발생하는 모든 일, 런타임, 작업 수 등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런타임 O(1)
이라는 것은 입력과 무관하게 c
런타임이 위에 바운드 되는 상수 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c
. 예를 들어 n
정수 배열의 첫 번째 요소를 반환하는 것은 O(1)
다음과 같습니다.
int firstElement(int *a, int n) {
return a[0];
}
그러나이 기능도 O(1)
마찬가지입니다.
int identity(int i) {
if(i == 0) {
sleep(60 * 60 * 24 * 365);
}
return i;
}
여기서 런타임은 1 년으로 제한되어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런타임은 나노초 정도입니다.
그 실행은 말할 O(n)
일정이 있음을 의미 c
런타임 경계는 이상이되도록 c * n
, 여기서 n
측정 입력의 크기. 예를 들어, n
다음 알고리즘에 의해 정렬되지 않은 정수 배열에서 특정 정수의 발생 횟수를 찾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O(n)
.
int count(int *a, int n, int item) {
int c = 0;
for(int i = 0; i < n; i++) {
if(a[i] == item) c++;
}
return c;
}
이는 각 요소를 한 번에 하나씩 검사하는 배열을 반복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답변
O (1)은 무언가에 액세스하는 시간이 컬렉션의 항목 수와 무관 함을 의미합니다.
O (N)은 항목에 액세스하는 시간이 컬렉션의 항목 수 (N)에 비례 함을 의미합니다.
답변
O (1)은 반드시 “빠르게”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는 걸리는 시간이 일정 하며 함수에 대한 입력 크기를 기반으로 하지 않음 을 의미합니다. 상수는 빠르거나 느릴 수 있습니다. O (n)은 함수에 걸리는 시간이 n으로 표시되는 함수에 대한 입력 크기에 정비례하여 변경됨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빠르거나 느릴 수 있지만, n의 크기가 증가함에 따라 느려질 것입니다.
답변
Big O 표기법 이라고하며 다양한 알고리즘에 대한 검색 시간을 설명합니다.
O (1)은 최악의 실행 시간이 일정 함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컬렉션을 우연히 검색 할 필요가 없으며 검색중인 내용을 즉시 찾을 수 있습니다.
답변
O(1)
데이터 세트 n에 관계없이 항상 같은 시간에 실행됩니다. O (1)의 예는 인덱스로 요소에 액세스하는 ArrayList입니다.
O(n)
선형 순서라고도하는 성능은 입력 데이터의 크기에 정비례하여 선형 적으로 증가합니다. O (n)의 예는 임의의 위치에서 ArrayList 삽입 및 삭제입니다. 임의의 위치에서 각각의 후속 삽입 / 삭제로 인해 ArrayList의 요소가 선형 구조를 유지하기 위해 내부 배열의 왼쪽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새 배열의 생성 및 이전 요소의 복사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따라서 처리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새로운 어레이로 인해 성능이 저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