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서 리소스를 가져 오거나 설정할 수있는 함수를 설계하고 sd에서 찾을 수없는 경우 자산에서 가져와 가능한 경우 자산을 다시 SD에 기록합니다.
이 함수는 SD가 마운트되고 액세스 가능한 경우 메서드 호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oolean bSDisAvalaible = Environment.getExternalStorageState().equals(Environment.MEDIA_MOUNTED);
내가 디자인 한 기능은 한 앱 (프로젝트)에서 다른 앱 (android.permission.WRITE_EXTERNAL_STORAGE 포함 또는 제외)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현재 응용 프로그램에 SecurityException을 사용하지 않고 특정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런타임에 현재 정의 된 권한을 참조하는 “좋은”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이를 위해 Context.checkCallingorSelfPermission()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은 그 예입니다.
private boolean checkWriteExternalPermission()
{
String permission = android.Manifest.permission.WRITE_EXTERNAL_STORAGE;
int res = getContext().checkCallingOrSelfPermission(permission);
return (res == PackageManager.PERMISSION_GRANTED);
}
답변
이것은 또 다른 해결책입니다
PackageManager pm = context.getPackageManager();
int hasPerm = pm.checkPermission(
android.Manifest.permission.WRITE_EXTERNAL_STORAGE,
context.getPackageName());
if (hasPerm != PackageManager.PERMISSION_GRANTED) {
// do stuff
}
답변
다음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private boolean doesUserHavePermission()
{
int result = context.checkCallingOrSelfPermission(Manifest.permission.WRITE_EXTERNAL_STORAGE);
return result == PackageManager.PERMISSION_GRANTED;
}
답변
Google 문서 처럼 :
// Assume thisActivity is the current activity
int permissionCheck = ContextCompat.checkSelfPermission(thisActivity, Manifest.permission.WRITE_EXTERNAL_STORAGE);
답변
누군가 필요한 경우 내 방법 공유 :
/** Determines if the context calling has the required permission
* @param context - the IPC context
* @param permissions - The permissions to check
* @return true if the IPC has the granted permission
*/
public static boolean hasPermission(Context context, String permission) {
int res = context.checkCallingOrSelfPermission(permission);
Log.v(TAG, "permission: " + permission + " = \t\t" +
(res == PackageManager.PERMISSION_GRANTED ? "GRANTED" : "DENIED"));
return res == PackageManager.PERMISSION_GRANTED;
}
/** Determines if the context calling has the required permissions
* @param context - the IPC context
* @param permissions - The permissions to check
* @return true if the IPC has the granted permission
*/
public static boolean hasPermissions(Context context, String... permissions) {
boolean hasAllPermissions = true;
for(String permission : permissions) {
//you can return false instead of assigning, but by assigning you can log all permission values
if (! hasPermission(context, permission)) {hasAllPermissions = false; }
}
return hasAllPermissions;
}
그리고 그것을 부르기 위해 :
boolean hasAndroidPermissions = SystemUtils.hasPermissions(mContext, new String[] {
android.Manifest.permission.ACCESS_WIFI_STATE,
android.Manifest.permission.READ_PHONE_STATE,
android.Manifest.permission.ACCESS_NETWORK_STATE,
android.Manifest.permission.INTERNET,
});
답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권한을 확인해야합니다 (여기에 설명 된 Android 권한 ).
int result = ContextCompat.checkSelfPermission(getContext(), Manifest.permission.READ_PHONE_STATE);
그런 다음 결과를 다음 중 하나와 비교하십시오.
result == PackageManager.PERMISSION_DENIED
또는:
result == PackageManager.PERMISSION_GRANTED
답변
1 단계 -권한 요청 추가
String[] permissionArrays = new String[]{Manifest.permission.CAMERA,
Manifest.permission.WRITE_EXTERNAL_STORAGE};
int REQUEST_CODE = 101;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if (Build.VERSION.SDK_INT >= Build.VERSION_CODES.M) {
requestPermissions(permissionArrays, REQUEST_CODE );
} else {
// if already permition granted
// PUT YOUR ACTION (Like Open cemara etc..)
}
}
2 단계 -권한 결과 처리
@Override
public void onRequestPermissionsResult(int requestCode, String[] permissions, int[] grantResults) {
super.onRequestPermissionsResult(requestCode, permissions, grantResults);
boolean openActivityOnce = true;
boolean openDialogOnce = true;
if (requestCode == REQUEST_CODE ) {
for (int i = 0; i < grantResults.length; i++) {
String permission = permissions[i];
isPermitted = grantResults[i] == PackageManager.PERMISSION_GRANTED;
if (grantResults[i] == PackageManager.PERMISSION_DENIED) {
// user rejected the permission
}else {
// user grant the permission
// you can perfome your action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