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콧수염 / 핸들 바로 객체 속성 을 반복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그래서
var o = {
bob : 'For sure',
roger: 'Unknown',
donkey: 'What an ass'
}
나는 무언가 할 수있는 템플릿 엔진 에 해당 할 것
for(var prop in o)
{
// with say, prop a variable in the template and value the property value
}
?
답변
핸들 바 1.0rc1부터 내장 지원
이 기능에 대한 지원이 Handlebars.js 에 추가 되었으므로 더 이상 외부 헬퍼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 방법
배열의 경우 :
{{#each myArray}}
Index: {{@index}} Value = {{this}}
{{/each}}
객체의 경우 :
{{#each myObject}}
Key: {{@key}} Value = {{this}}
{{/each}}
hasOwnProperty
테스트를 통과 한 속성 만 열거됩니다.
답변
실제로 도우미로 구현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Handlebars.registerHelper('eachProperty', function(context, options) {
var ret = "";
for(var prop in context)
{
ret = ret + options.fn({property:prop,value:context[prop]});
}
return ret;
});
그런 다음 다음과 같이 사용하십시오.
{{#eachProperty object}}
{{property}}: {{value}}<br/>
{{/eachProperty }}
답변
편집 : 핸들 바에는 이제이 작업을 수행하는 기본 제공 방법이 있습니다. 위 의 선택된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 일반 콧수염으로 작업 할 때 아래 사항이 여전히 적용됩니다.
콧수염은 배열의 항목을 반복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콧수염이 작동하는 방식으로 형식이 지정된 별도의 데이터 객체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var o = {
bob : 'For sure',
roger: 'Unknown',
donkey: 'What an ass'
},
mustacheFormattedData = { 'people' : [] };
for (var prop in o){
if (o.hasOwnProperty(prop)){
mustacheFormattedData['people'].push({
'key' : prop,
'value' : o[prop]
});
}
}
이제 콧수염 템플릿은 다음과 같습니다.
{{#people}}
{{key}} : {{value}}
{{/people}}
https://github.com/janl/mustache.js에서 “비빈 목록”섹션을 확인하십시오.
답변
이것은 Ember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업데이트 된 @ Ben의 대답입니다 … Ember.get
context가 String으로 전달되기 때문에 사용해야 합니다.
Ember.Handlebars.registerHelper('eachProperty', function(context, options) {
var ret = "";
var newContext = Ember.get(this, context);
for(var prop in newContext)
{
if (newContext.hasOwnProperty(prop)) {
ret = ret + options.fn({property:prop,value:newContext[prop]});
}
}
return ret;
});
주형:
{{#eachProperty object}}
{{key}}: {{value}}<br/>
{{/eachProperty }}
답변
@Amit의 대답은 Mustache와 Handlebars 모두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핸들 바 전용 솔루션에 관해서는 몇 가지를 보았 each_with_key
으며 https://gist.github.com/1371586 의 블록 도우미 가 가장 좋습니다.
- 객체 리터럴을 먼저 재구성하지 않고도 객체 리터럴을 반복 할 수 있습니다.
- 키 변수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솔루션
'key'
에서는 이름이 , 또는'property'
등의 객체 키를 사용할 때주의해야합니다 .
답변
Ben의 솔루션에 감사드립니다. 사용 사례는 특정 필드 만 순서대로 표시합니다.
객체와 함께
암호:
handlebars.registerHelper('eachToDisplayProperty', function(context, toDisplays, options) {
var ret = "";
var toDisplayKeyList = toDisplays.split(",");
for(var i = 0; i < toDisplayKeyList.length; i++) {
toDisplayKey = toDisplayKeyList[i];
if(context[toDisplayKey]) {
ret = ret + options.fn({
property : toDisplayKey,
value : context[toDisplayKey]
});
}
}
return ret;
});
소스 객체 :
{ locationDesc:"abc", name:"ghi", description:"def", four:"you wont see this"}
주형:
{{#eachToDisplayProperty this "locationDesc,description,name"}}
<div>
{{property}} --- {{value}}
</div>
{{/eachToDisplayProperty}}
산출:
locationDesc --- abc
description --- def
name --- ghi
답변
이것은 데이터를 사전 형식화하지 않고 렌더링 중에 데이터를 가져 오지 않고 mustacheJS에 대한 헬퍼 기능입니다.
var data = {
valueFromMap: function() {
return function(text, render) {
// "this" will be an object with map key property
// text will be color that we have between the mustache-tags
// in the template
// render is the function that mustache gives us
// still need to loop since we have no idea what the key is
// but there will only be one
for ( var key in this) {
if (this.hasOwnProperty(key)) {
return render(this[key][text]);
}
}
};
},
list: {
blueHorse: {
color: 'blue'
},
redHorse: {
color: 'red'
}
}
};
주형:
{{#list}}
{{#.}}<span>color: {{#valueFromMap}}color{{/valueFromMap}}</span> <br/>{{/.}}
{{/list}}
출력 :
color: blue
color: red
(순서가 임의 일 수 있습니다-지도 인 경우) 원하는지도 요소를 알고있는 경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값만 조심하십시오.